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Total 5건 1 페이지
  • Q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퇴하신 아이디는 기존의 계정 정보 보호로 인해 일정 기간 동안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어려우니, 새로운 신규 아이디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 Q

    14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핸드폰 인증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A
    본사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14세 미만과 14세 이상으로 구분됩니다. 14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핸드폰 인증은 부모님 핸드폰번호로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A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본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한국교육평가센터에 가입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본사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아이디에 대한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받는 과정에서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본사로 연락주시면 담당직원이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급하신 경우에는 본사(02-6953-3301)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회원가입 시 아이디가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뜨는 경우는, 해당 아이디가 이미 에듀팡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에듀팡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본사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가능하며, 로그인 정보를 잊은 경우에는 에듀팡 사이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신 후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에듀팡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아닌 신규 아이디로 본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게시물 검색

한국교육평가센터

전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평가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평가분석 정보를 원하는 시점과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서 자신의 진로와 진학을 올바르게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TOP